▒ 일본명산기행 ▒/▶북알프스

[북알프스 남부= 니시호다카+트레킹 관광] 4박5일 (2015. 5.13)

by 물안개(권영미) 2022. 6. 16.

<산행코스>

니시호산장-다시로바시-가미코지 (2시간30분)--트레킹 3시간 (총 5시간30분)

밤새 내리던 비는 새벽녘에 되어서야 멎엇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하산할 등로를 조금 내려가봅니다 아이젠을 차야할지 어쩔지...

산장에서 보이는 풍광

산장 내부 아침식사를 기다리면서

아침식사 메뉴

산장내부에 자판기

이제 출발 준비중 08시 출발

고도가 높은지라 눈이 아직 녹지않았고.... 아이젠을 차야할 정도

빨간봉이 이정표 대신합니다. 나무에 빨간 안내판이 있고 안보일때에는 전선줄을 따라

거리 표시는 없습니다. 다만 방향의 목적지 지명만

급경사 지대가 몇 군데 있었지요

여기서는 어떻게 가야할지 등로가 눈에 덮힌 것은 물론 급경사라서 어디로 가야할지 망설였던 장소

겨우 눈에서부터 등로가 드러나기 시작

田代橋 (다시로바시)  종점 하산지점입니다. 산장에서 2시간30분 소요

여기서 고나시타이라 산장까지 평길이며 약40분 소요

고나시 산장에서 점심을 먹고 묘진이께산장까지 가서 다리건너 턴... 가미코지로 돌아오는 트레킹입니다

약 2시간 소요 오늘하루 전체적으로 걷는 시간은 산장에서 하산 2시간 30분과 산아래 평길 트레킹 3시간

그래서 5시간30분 걸은 셈이죠.

고나시타이라산장.. 일반적으로 북알프스 가는 등로에 첫 산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북알프스 종주 일정엔  대체적으로 이곳 산장에서 숙박을 합니다

오늘은 여기서 점심식사

식사를 하고 트레킹 묘진이케로 가는  길

묘진이케 고나시타이라에서 약50분 소요

직진은 북알프스 가는 등로 묘진이케는 왼쪽으로 갑니다

묘진이케는 입장료가 300엔입니다.그래서 그냥 그 앞에서 휴식하고 출발

묘진이케가 살짝쿵 보이네요~

갓파바시 가미코지로 나가는 길입니다

저기 보이는 봉우리는 야께다케

가미코지 터미널입니다. 여기서 오늘 숙박지 히라유로 버스타고 나갑니다

미리 자판기에서 버스표를 사서 나누어 주고.. 신경 마이 쓰입니다요~ ^^

가미코지에 있는 비지스타 실내

일본 높이  3,000m급 10위에 드는 산봉우리 이름 담아봅니다

가미코지 히라유  25분 소요

오늘의 숙박지 나카무라관 16:30 도착

저녁메뉴.. 샤브샤브도 있고 한국인 입맛에 맞습니다

젊은이들이라서인지 밑반찬 싸온 사람이 없습니다. 암튼 안싸와도 충분한데 보통들은 밑반찬 싸와서 번거롭고

냄새 풍기고 ㅎㅎㅎ 일본은 반찬 안싸가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