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여행 ▒/▶내륙여행

1박2일 여행가이드(수주팔봉#비봉산#소금강#묵호등대(22.1.1~2)

by 물안개(권영미) 2022. 11. 3.

괴산I.C 나가서  15분거리 수주팔봉  안개에 잘 보이지 않지만

2주전에 갔었던 비봉산 모노레일타고 ~~~  지난번과 다른 ^^ 단풍이 들었다라는

날씨가 푸근하여 가시거리가 좋지 않음

동해로 넘어가는 길에 정선 소금강계곡 일대 소금강전망대

백두대간 댓재길경유--- 쉼터 화장실 있음

묵호 논골담길 도째비 스카이밸리

동절기 입장시간 오후5시라하여  시간 맞추어 4시45분 도착 ..매표는 오후4시30분까지라고 사정사정하여

겨우 입장-- 경로 1400원

등대사이로 저물어가는 해..... 묵호항저녁(청해식당)

조망좋은 까페를 지나치면 유죄~~ ^^*

저기는 저녁식사후 걸어보기로

식사후 최근 묵호 논골담길 도째비밸리 네온 핫플레이스

오늘 반달이네요

고성의 숙박지로 ~~~

이튿날  고성군 토성면  봉포해변 일출

봉포해변가 이어지는 켄싱턴리조트

일출맞이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는 동네에서 바라본 설악산맥

대청봉과  울산바위

통일전망대 갔지만 북한 미사일발사로 통제 헛걸음하고 화진포 호숫가 지나면서 갈대를 모시고

네비를 찍으면 이 길을 못가니 해안길로 찾아서--- 백섬

송지호관망타워 무료입장 7층

타워에서 바라다보이는

속초로  점심----동명항에 외가집식당 가자미조림  맛집  강추

그리고 바다정원까페

부지런히 상경... 한계령을 경유하여

한계령의 호칭이 백두대간오색령으로 바뀜.... 해발920미터 여기는 가을이 지나고

중턱까지는 아직도 단풍이 아름답습니다. 늦가을 1박2일의 여행을 마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