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山&트레킹 ▒/▶중국(백두산외)

서해대협곡-배운정-사림대주점(숙박)-사자봉 왕복 (2014. 6. 6)

by 물안개(권영미) 2022. 7. 13.

황산코스 모노레일의 개념도

천해 모노레일 승강장 입구 상단 (12:10)

모노레일을 타고

모노레일 천정이 투명하게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서해대협곡을 누비며 배운정으로 올라가는 등로

돌계단으로 북문까지2시간 오릅니다. (설악산 몇시간 한 정도만큼 힘이듭니다 ^^*)

연인들의 자물쇠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장소

영원할 것까지는 없는데...ㅎㅎㅎ

배운정에 도달.. 휴식중.. 매점도 있고.. 커피숍도 있고

여기서부터는 호텔에 ...분지... 널널 합니다.광명정은 여기서 1시간 20분 거리... 현지가이드가 내일 가야 할 시신봉을

오늘 간다고... 광명정을 빼트리고 간다해서....내일 하산 길에 경유하지않을까 했는데...

서해호텔을 경유해서 시신봉으로

몽필생화

시신봉에서 보이는 경관

두 봉우리중 건너편에 시신봉 표지석이 세워져있습니다.

시신봉에서 내려다 보이는 북해빈관

단결송... 뿌리는 하나인데.. 자라면서 여러가지로 뻗어져 하나가 된다라는 의미로

단결송 이라고 한다고

북해빈관 앞을 지나 우리들의 숙소 사림대주점으로

사림대주점 들어가는 입구에 사진작가들인가요?

황산의 아름다운 절경을 담아 낸 작품과 작가가 전시되어있습니다

사림대주점... 서림으로 잘 못 기재 ㅎㅎㅎ

체크인 하고 사자봉으로 왕복 30분

내일 일출 감상하러 갈 사자봉 답사차원에서 어느 자리가 좋을까... 하면  사자봉 전에 청량대가 좋습니다.

여기가 청량대

호텔로 돌아와 샤워를 하고 저녁식사... 예정에 없는 발 맛사지.. 시간이 많아서

그리고 오늘은 조용히 각자 자유시간으로

일찍 잠들다보니.. 새벽1시에 깨어나서.... 줄 곧 아침 모닝콜까지 뜬 눈으로

창문을 열고 하늘이 어떤가 별이 떴나~ 일출을 볼 수 있을까... 머` 그렇게 스마트폰의 뮤직을 감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