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산행사진 ▒/▶전라도

부안 쇠뿔바위(2011.11.15)

by 물안개(권영미) 2011. 11. 18.

 

 

산행들머리 (10:40)

 

핼기장 --또 하나의 장면은 서쪽방향경관 (들머리에서10여분소요)

 

 

 

 

 

 

 

 

 

 

 

 

 

쇠뿔바위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

 

이 갈림길에서 왕복하고 청림마을로 가는데... 전망좋은 이곳을 출입금지하는 이유는? 이산의 하일라이트일텐데

차라리 위험하니 조심하라는 안내판이 더 좋겠다라는 생각 ㅎㅎ

 

 

 

고래등바위와 쇠뿔바위가 대결하문 누가 이길까? ㅎㅎㅎ

 

이 구간... 겁나서 못가신 분도 계시죠? 해보면 암것두 아닌데.. ^^

 

 

 

내변산일대의 모습

 

 

 

 

 

 

 

 

 

 

 

 

 

 

 

 

 

 

 

 

 

 

 

 

 

 

 

이대목에서 햇갈리~갔다와야하는건지.. 오디로 가야하는곤지 

왼쪽아래에서 불러서리 암튼 왼쪽으로

 

하산종점 이정표.. 하산빨라 좋긴한디~

 

 

 

 

심심해서 동네한바퀴~

 

 

 

 

 

김장 담구시는 마을아주머니.. 한입 먹고가라고 ..절대사양하고  인사만 ^^(역시 시골인심)

 

 

 

 

 

 

 

오가피나무 재배를 많이하는 청림마을

 

후미기다리며 대로변 한바퀴.. 여기가 어딘지 알아는두어야~ 이정표참고하삼 ㅎㅎ

(갑자기 경찰차-잘못한거 없는데.. 깜짝~!)

 

곰소젓갈집앞의 노을풍광

 

노을은 지려는데.. 가게안에서는 분주하다. 김장을 을매나 맛있게 담을지 겨울에 기다려봐야쥐~ㅎㅎ

 

 

 

 

 

 

 

 

 

지는 해 잡을 수 없으니 ♬ 인생은 허무한 나그네~봄이 오면 꽃피는데 나는 가야하네~ ♬

중국영화 스잔나의 노래가사 생각나네요~ 아름다운 대자연의 순간을 자주 보는 사람은 누구? 산에 다니는사람..

그래서 우린 늘 행복합니다.  ㅎㅎㅎ  분당 느림보산악회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