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山&트레킹 ▒/▶프랑스 몽블랑

뚜르드 몽블랑트레킹 (2012.6.29~7.14)셋째날-1(트레킹시작)1구간(레우슈-꽁따민느 몽주아)

by 물안개(권영미) 2015. 12. 1.

캠프장에서 오늘의 몽블랑.. 정상을 올려다보고

라 우슈행 버스를 타러 남부터미날로 이동 캠프장에서 걸어서 약 7분 소요

터미날

버스를 타고 라우슈 케이블승강장까지 약 20분 소요 우선 들머리와 날머리를 알고 사진 감상하시면.. ^^*

하얀선은 트레킹 종료하고 걸어서 들머리인 케이블카승강장까지 걸어온 거리버스로는 2정거장이며 ..

트레킹 종료하여 걸어서 5분정도면 버스정류장 별표 표시한..(화장실도 있음)

거기서 샤모니행 버스를 타도 되고  라 우슈기차역에서 샤모니행 기차를 타도 됨..

기차는 1시간 간격암튼 이번 629팀은 2개조로 나뉘어서 기차로 이동팀.. 그리고 시작점까지 걸어서 원점회귀의 도장을

찍었다. 덕분에 하산종료가 어딘지  시작점과의 거리가 어떠한지를 공부하게 되고

라우슈 마을을 걸어서 지나는 행운을 ... 케이블카승강장앞에기념품 가게가 있는데...

약간의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다.(캔콜라 캔맥주등= 2유로)

이제 대장정의 165km의 트레킹을 앞두고 대한민국 선남선녀 9인의 용사가 출발하는 찰나입니다.

^^*대장님은 구매하러 가서 불참. 일단 울끼리 ... ^^*  레 우쉬(Les Houches, 1010m)

케이블카 타고 올라 온 지점..(Bellevue,전망대 1801m). 바람이 몹시 불고 ...추웠다.방풍옷을 꺼내 입고케이블카에서

몇명 떨어져 다음케이블카로 올라오는데 20여분 시간이 흘렀다. 기다리면서 사진 찍고

저기서  몽블랑 써밋하는 사람은 산악열차타고 올라간다고 한다. 왼쪽으로 올라가는데 몽블랑 써밋은 여기서 올라

(구떼산장방향) 에귀디미디에서 한다고 한다

일반 관광객들은 이 트램을 타고 몽블랑 주변을 유람하거나 비오나세이 빙하를 보러 간다고한다.

트레킹 TMB는 가로질러 아래쪽으로 걸어내려간다.

첫날 숙박지인 호텔에서 바라 보이던 저 산등고선이 눈높이로 보인다.Pointe Noire de Pormenaz

바람에 안개구름이 왔다갔다 한다.

몽블랑 구떼산장방향으로 오르는 산악철로

길따라 왼쪽으로는 야생화로 가득.. 천상의 낙원인양 참으로 아름다웠다.

비록 날이 흐려 먼 곳의 비경은 보이지않았지만

우리나라에서 보지 못했던 야생화

출렁다리 지나서 휴식 .. 계속하여 오르막일터이니 휴식하고 분발

사진으로는 표현이 부족.. 너무나도 아름다운 야생화 천국

지금도 한창이지만.. 727팀이 갈때면 산정상의 꽃까지 만개 할 듯꽃이름을 알펜로제라고 ....

여기는 아직 덜 피었지요.. 727팀  잘 찍어오세요~ ^^*

Col du Tricot    안부에서 휴식

여기서부터 졸라 내리막 길

루핀(Lupine)꽃

비가 더 많이 내리기시작.. 하여.. 레스토랑에 들어가서  간단한 점심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