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山&트레킹 ▒/▶프랑스 몽블랑

뚜르드 몽블랑트레킹 (2012.6.29~7.14)첫째날-인천공항-모스크바-제네바-호텔

by 물안개(권영미) 2015. 12. 1.

  박현호대장님 가이드/ 조민현/권영미/홍영표/김인숙/오춘자/김현주/이미재/강문정  이상 9명

인천국제공항 12시50분 출발 모스크바에서 환승(약2시간체류) 제네바도착 오후9시경 (한국과 7시간 차 한국이 빠름)

 

 

모스크바공항 (삼성갤럭시광고) 흠~~ 한국의 파워가 느껴짐 ^^*

 

 

모스크바공항내 면세점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제네바로의 환승을 기다리며 맥주한잔을 마시고자 주문하였는데... 맥주 2잔에 30불이라고?

좌우간 말이 통해야지.. 암튼 생맥주 2잔을 따랐는데... 30불이라고해서... 9잔 취소 2잔만

30불에 나누어 마시는 웃기지도 않는  해프닝...

저 청년이 환율계산을 잘못한 것으로 추정... 영수증에는 570 루블  집에와서 계산하니 달러 17.43 달러

우리는 왕창 바가지 쓴것으로 ㅎㅎㅎ 암튼 .. 저녀석 삥땅치는건지? ㅎㅎ

그런데... 맥주 2잔에 그 가격도 납득이 안 간다. 

돌아올 때... 버거킹햄버거 2개 셋트( 콜라 +감자튀김) 790루블이었다.하여간 참고  

 

 

제네바행 비행기 탑승중

 

 

러시아승무원.... 표정이 딱딱하다.

제네바도착해서 내 배낭과 조민현님 배낭이 나오질 않는다. 알아본 결과 모스크바에서 체류중

다음 날 오후2시까지 숙소까지 보내주겠다라는 언약을 받고 .. 그래서 숙소로 돌아가는 시간이 늦어졌다. 

 

 

 

 

 

예정된 숙소(알펜로제 도미토리산장)에서는 체크가 잘못되어 다른숙소로 가야만했다.

샤모니시내에서 기차역으로 몇정거장 떨어진 곳으로 분위기 괜찮았고 좋았다.

현지시각으로 6월29일 자정이 거의 다 되었다.

우리나라시간으로는 6월30일 오전 5시 55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