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山&트레킹 ▒/▶프랑스 몽블랑

뚜르드 몽블랑트레킹 (2012.6.29~7.14) 다섯째날-1(3구간-봄옴므~스위스국경에서 이태리-캠프장)

by 물안개(권영미) 2015. 12. 1.

 

 

봄옴느산장에서의 아침(고대 로마군이 이태리에서 프랑스를 진군하던 

이 봄옴느고개를 포함 올드로만로드 라고 부른다)

 

비가와서 좋은 풍광은 역시 운해가 멋지다.

그래서 잃는 것이 있으면 얻는 것도 있다라는 자연의 가르침 ㅎㅎ 너무 쉬운 당연한 말 ㅋㅋ

 

봄온느산장에서의 아침

 

 

아침은 빵과 쨈 스프 쥬스등.. 나중에 안 사실.. 커피는 별도요금

 

 

 

언제 또 올수 있을까~ 산장을 뒤로하고 하얀능선으로 올라선다.

대장님 산장에 파타고니아 티셔츠 빨아서 옷걸이에 얌존히 걸어두고 오셨다함 ㅎㅎㅎ 아까버라~ ^^

 

산장에서 인증 출발하기 전

 

 

 

 

 

 

 

 

 

여기서부터 제법 설산트레킹... 그리 위험하지는 않고... 스틱으로 조정하면 괜찮음

 

 

 

 

 

 

 

 

 

 

 

김현주님 썰매를 타고 공짜로 내려갈까하는데... 녹아서 잘 아니됨 ㅎㅎ

 

 

 

 

 

 

 

 

 

 

 

 

 

 

 

저 멀리 일본인들의 행렬.. 간격 좋고 ㅎㅎ

 

Miracle d'erosion

멋드러진 바위에서 흘러내리는 빙하...둔덕에서 휴식

 

 

 

 

 

 

 

 

 

이 구간에서 잠시 코스 헷갈려서 .. 저기 일본인들이 가는 길로 우리도 따라 내려갔다.

 

 

 

 

 

Descente vers le refuge des Mottets

 

 

 

 

 

 

 

꼬부랑 길.. 모퉁이를 돌아서면 쉴줄 알았는데.... 그냥 내리막길 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