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산행사진 ▒/▶강원도

정선 백운산 마천봉 1200고지의 하늘길(2021.6.12)

by 물안개(권영미) 2021. 6. 15.

예년과 달라진 개념도입니다

우선 마운틴탑이 하이원탑으로 변경

너무 복잡하여서 우리가 가는 코스만 초이스해서  간단히 작업했습니다. 아래 개념도 참조

10시11분경 도착... 준비하고 산행시작 10시25분

골프연습장이  새로이 생겼군요

올라온지 약30분 지점에 마천봉 오르는 이정표가 있습니다

오늘 저는 둘레길 코스를 가보지않아서 탐사겸.. 둘레길코스를 갑니다

가는 중에 테일러스지형이라는 곳을 세군데나 지나게 됩니다

갈림길을 만나는데.. 여기서 하이원탑을 올라갈 수 있어요

갔다가 다시 이길로 와서 진행합니다  약 20분 올라가는길

하이원탑.. 이곳에도 다양한 야생화 그리고 사스테이지꽃 군락지는 케이블카 승강장쪽으로 가면

볼 수 있습니다. 밸리콘도 아래쪽 보다는 덜 하지만

다시금 갈림길로  하산길  도롱이못 경유

도롱이연못

도롱이연못 지나서 둘레길 평평한길 지나다보면 오르막길로 접어들면서 산길을

오르막 내리막 경사는 심하지않습니다.

하산하자마자 주차장이 있어 아주 좋습니다 쉼터도 있구요

5시간 드렸는데... 모두 시간약속 잘 지키시고

15시30분 출발.. 양재역 도착하니 18시 조금 넘었네요

고원 1200고지를 걸으니 그렇게 덥지않고 바람 솔솔  트레킹 코스로 추천할수 있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