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명산기행 ▒/▶일본여행

[일본]구로베협곡-해안도로-휴양림(2017.10.13)

by 물안개(권영미) 2022. 9. 4.

 

비소식이 있었지만.. 흐리기만 하고 괜찮군요. 휴양림에서 유료도로를 달려서

약1시간  좀 더 소요. 10시 5분 열차를 탈 수 있었습니다.

종점까지 왕복 3400엔인데... 돌아오는 열차는 리럭스열차로  창문과 등받이의자가 있는 것으로 600엔 추가

왕복 3시간정도 소요. 1시간은 관광차 프러스 돌아오는 시간은 12시47분 타면 2시경 종료

 

 

 

 

 

 

 

 

 

 

 

 

 

 

 

 

 

 

 

 

 

 

 

 

 

 

 

 

 

 

 

 

 

 

 

 

 

 

 

 

 

 

 

 

 

 

 

 

 

 

 

 

 

 

 

 

 

 

 

 

나갈 때는 칸막이 있는 열차타고

 

 

 

도착했습니다. 단풍은 아직 절정은 아니지만....협곡의 분위기를 만끽

다음은 돌아가는 길에 해안을 경유해서 돌아갑니다. 꼴두기전시관이 있는 랜드  

꼴두기전시관은 생각해보니 수족관으로 가야했던 것 ㅎㅎ

암튼 그것보다 바다가 좋습니다

 

 

 

 

 

 

 

 

 

 

 

휴양림의 저녁식당은 아침과 달리 따로 있군요. 암튼 저녁식사는 5000엔이라고 들어서

기대를 하고 있었지요. 무엇이 나오나하고....암튼 분위기 좋고... 캔맥주 4개와 니혼슈 1병을

모찌코미... 원래는 안되는데....허락을 받았습니다. ^^

 

이번 여행의 마지막 밤이네요~ 저녁 잘 먹고..그간..너무 행복한 날들이었어요

나는 개인적으로.. 내 인생의  어쩜 오늘이 마지막 오늘이 마지막..그런 생각이 들면서

모든 이들에게 무언가 나누어 주고 싶은 생각..내가 먼저 죽어도 친구들이 나를 기억할 수 있는

그런 삶을 살아야겠다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