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명산기행 ▒/▶일본여행

[일본 도야마여행]아마하라시 해안 (2017.4.19)

by 물안개(권영미) 2022. 9. 1.

도야마시내에서 약 1시간 거리이지만.... 비가 조금 내리는 날이다.하이츠전망대 경유하여서 가는데... 그곳은

조망은 없었고...  네비가는대로 가는데.... 달린다. 배나무 꽃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알고보니 그 일대가 배 산지였다. 비가 오는 탓에.. 내려보지도 못하고 그냥 네비가 가라는대로

 고속도로를 달리게 되었다.그러다보니... 엄청 돌아가는 길로 가게 되었다

그 또한 여행이니... 머~  괜찮다고 위안을 하면서  변화무쌍한 날씨에 놀라기도 했다

암튼  예상보다 1시간이 더 걸린 아마하라시역에 도착

해안으로 나간다. 다데야마 연봉이 보이는 명소이지만..흐린 탓에 보이질 않고

 

 

 

 

 

 

 

 

 

 

 

 

 

 

 

 

 

 

 

 

 

 

 

 

 

 

 

 

 

날 좋은 날에 보인다는 이 곳의 사진을 역 앞에 걸려있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오렌지마트에 들려 이것저것 먹거리를 사서 휴양림에서 먹었다

대략적 1만 4천엥 정도

 

 

 

 

휴양림이 추울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난방기가 두개나 있어 괜찮았다

휴양림의 온천도 좋았다.(숙박자는 1일 1장씩 무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