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여행 ▒/▶내륙여행

고성 봉포해변일출#백섬#속초시장#한계령(22.11.2)

by 물안개(권영미) 2022. 11. 3.

06시40분 숙소에서 나와 봉포해변으로 일출맞이하러

켄싱턴리조트는 바로 해변에 위치

고성군  토성면  --숙소로 돌아가는 동네에서 보이는 설악산맥

1시간가량 일출맞이를 하다보니 5000보를 걸었다

숙소에서 아침식사 8시에 먹고 고성 통일전망대 리모델링했다해서

통일전망대 출입신고서 장에 도착하니 어제 북한에서 울릉도로 미사일을 발사했다는 이유로

오늘은 출입통제라고 헛걸음을 하고 화진포해안길로

화진포 해수욕장 부근 호수가 갈대

속초로 가는 해안길에 백섬

장난끼 발동하여 우리도 젊은이들처럼 한번 뛰어봐~~~ ^^

송지호에도 들려본다

송지호 전망대 7층인데 무료입장

점심은 오후1시20분경 동명항 외가집식당 가자미조림 맛집

식사후 바다정원까페 들려서 차 한잔

속초시장 지하에 젓갈들 사고나니 오후4시

부리나케 양양으로 한계령으로 넘어서...

한계령 표지석이 백두대간 오색령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곳을 20년만에 온다라는 분도 ㅋ

가평휴게소 간만에 들리니 상점에 품목도 많아지고  전국민이 다 아는  재미있는 캐릭터

오포면 2명하차--기흥역 2명하차--구성출발점 21시20분 도착

풍덕천 1명하차 집에도착 21시55분 렌타카 반납시간 22시 딱 맞추어서 집에까지 회수하러 오는 렌타카운영

대단히 감사한 일이지요. 그랜드스타렉스 12인승 2일 24만원이랍니다(분당지역 조아렌타카)

암튼 무사히 여행일정을 마치고 ~~즐거운 2일의 여정 모두가 건강하기를 바라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