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山&트레킹 ▒/▶히말라야

[히말라야 EBC +칼라파타르]루트 (2015. 4. 14 ) 캉주마-남체바자르-몬조

by 물안개(권영미) 2017. 6. 1.

 

2015년 4월 14일 (캉주마-남체바자르-몬조)

 

오늘의 일기는 약간 흐림.. 캉주마에서 출발하여 남체까지는 얼마 안된다. 약2시간 걸으면 남체바자르 도착

남체바자르에서 쇼핑시간을 2시간정도 주고 12시에 점심식사하고 몬조에서의 숙박이 오늘의 일정이다

캉주마롯지는 아마다블람과 탐센부르크 등 히말의 거봉이 파노라마처럼 잘 보이는 위치에 있다

지나가다가도 경관이 아름다워 차한잔에 머물고 가는 트레커들도 있다.

 

우리는 늘 오전 8시 출발이지만 이미 이른시간에 출발하는 트레커들도 많다.

캉주마를 출발하여 2시간거리 남체바자르에 도착하여 그래도 구면이라고 두번째 지나는 곳이니 쇼핑쎈타에 들려 지인들에게 줄 선물도 몇개 샀다.

짐 때문에 카투만두에서 사라고 들 하였지만.. 그래도 남체바자르에서의 쇼핑를 즐기려는 이유도 있었다. 암튼 모두가 자유시간을 갖고 쇼핑을 하고 12시가 조금 넘어서야 점심을 먹었는데 바로 옆 자리에 프랑스인과 몇마디 이야기하게 되었다. 서투른 영어 단어만 몇마디로 의사소통을 하고 그들은 촐라와 로부체 써밋을 한다고 한다..

대단한 멋쟁이 산 사람들  그 중 한사람은 국제가이드라고 한다.  몽블랑 갔을 때 이야기 하니 자기는 몽블랑 마라톤도 했다고 한다. 암튼  친절한 젊은이  귀엽게 생겼다.. 함께 사진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