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명산기행 ▒/▶후지산

[후지산]2박3일 후지노미야 코스 -7합목(고라이코산장숙박)-8~9합목 -정상 왕복(2018. 7.9~11)

by 물안개(권영미) 2022. 6. 17.

2018년 7월 9일  15:00 출발    날씨: 비

신7합목  고라이코산장 숙박 1시간30분 소요

10일  00시 출발

9합목

일출 04:25   .. 내가 올라선 시간은 04:32 .. 조금 늦었다.

2018년 후지산 정식 개방일은 7월10일..그러나 우린 어제 올랐다.

산장영업은 10일 지나서 하지만 고라이코산장만 어제부터~ 한국인이 우리말고도 창원에서 온 33명 더 있었다.

후지산 정상의 신사..이른시간이라 아직 문을 안 열었다.

보통은 일본인들이 여기서 참배를 한다

이제 정상으로 올라간다.킬리만자로는  정상에 오르면 인증샷 표지석 가는데만도 1시간이 넘는데

후지산은 20분 정도면 된다. 후지산을 오르면 킬리만자로가 생각난다. 형태가 똑같다. 단지 높이가 다를뿐

후지산 정상 오르는 턱밑에 후지산 그림자.... 정말 멋지다

정상석에서 나대신 다른 나라분의 인증샷으로..  대신.. ^^

정상에서 남알프스 방면

하산은 다시금 오던 길로 하산   팀중  3명은  고소증세로 올라오지 못하고 산장에서 기다리고 계신다

8합목산장 앞    액자를 만들어 유닉한 사진 인증

단체로 모자를 맞추었다한다. 그래서 나도 하나 받았는데... 남자는 그린 여자는 주황

나는 남자 그린으로 ^^ 하나 선물 받았다. 팀 인원체크에  참 좋은데....안쓰는 분도 계셨다.

써보니 불편은 했지만 .우정 만들었는데.. 쓰면좋을 것을~ 암튼~!

하산하여 후지노미야 하나노유  온천장으로 온천 1시간10분에 점심식사 13시30분

후지산 문화유산쎈타로~~ 20분 소요

입장료 300엔 단체 200엔 70세이상 무료

이 사진은 4월의 모습

시즈오카역 앞 비지니스호텔 숙박

시즈오카역 내 백화점 식당가에서 자루덴뿌라 정식으로 저녁 해결

이튿날 오전 8시 호텔에서부터 걸어서 15분 거리

駿府城 公園(슨부조 공원) 시즈오카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옛 성터

시즈오카 옛명이 " 슨부" 였다합니다

지하철 광장에서 음악공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