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산행사진 ▒/▶설악산

내설악환종주=백담사-영시암-오세암-봉정암-소청숙박 (2017.5.25~26)

by 물안개(권영미) 2017. 6. 1.

얼마만인가~~ 그야말로  오랜~ 오랜만에  설악산 품으로 가는 길

인제 다리를 달려가는데.. 갑자기 펼쳐지는 풍광...정차하고  차안에서 사진을 찍는데...

뒤에오는 트럭기사한테 크락션 울려대는 야단을 맞았다 ㅎㅎㅎ   

그래도 나는 이 장면을 찍어야했다. ^^

 

 

 

용대리 셔틀버스 첫차 08시 타고  백담사 도착 08시20분

버스요금 2,300원

 

 

 

 

 

 

 

 

 

 

 

 

 

 

 

 

 

 

 

 

 

백담사~영시암 (3.5km) 나는  1시간15분 소요

 

 

 

 

오세암에서 망경대를 올려다보고

 

영시암에서 오세암 (2.5km)  나는  1시간20분 소요

 

 

 

오세암에서 봉정암 오르는방향이 달라졌다. 오른쪽으로 우회등로를 새롭게

50분 휴식하고 출발하다 

 

 

 

이전에 다니던 오세암에서 봉정암 등로 입구 이렇게 막아놓았다

 

 

 

 

 

 

 

 

 

 

 

 

 

여기까지 오르는데.. 무지 힘들었다.

조금만 오르면 봉정암... 차라리 여기서 휴식이 더 좋다. 능선안부에 오르면 사람도 있을테고

이곳에서 40분간 휴식하며 젖은 옷을 벗어서 말리고 숙박 준비 완료 ^^

 

 

 

 

 

 

 

에효효~ 드ㅡ뎌 사리탑.. 용아와 공룡 속초바다가 보이는 전망대

 

 

 

 

 

 

 

 

 

 

 

 

 

 

 

소청대피소 땡겨보고

 

 

어떤 이들이 찍어준다고 해서리~ 나도 인증샷

 

 

 

 

 

 

 

 

 

 

 

 

봉정암에서 소청 오르는 등로도 살짝 바뀌었다 ^^*

오세암에서 봉정암은 4km  3시간 걸려서 오르다. 제일 힘든 구간이었다 ^^ 예전에 미처몰랐다.

 

 

 

 

 

 

 

 

 

 

 

 

 

 

 

 

 

 

 

 

 

 

 

 

 

 

 

 

 

17시가 되어서 도착....점차 안개에 휩싸이는 소청대피소

이후로 암것도 안보이는 소청대피소.. 다행이다. 저녁을 먹고 일찌기 잠자리에 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