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명산기행 ▒/▶후지산둘레길

4월의 후지산둘레길 2박3일-다누키호코스 (2018.4.21)

by 물안개(권영미) 2022. 6. 16.

공항에 06시30분까지 가야하니까....집에서 04시50분 나와서

우리동네 운수업택시들은 콜을 불러도 가까운거리는 안옵니다. ^^ 그래서 2박정도는 그냥 작은배낭 메고

오리역 공항버스 타는데까지 걸어서 20분 05시10분 리무진을 타고 ... 새벽시간이라  리무진도 고속도로로 안가고

일반도로..어째 가는 길이 낯설더라구요~ 도로비 아끼려고? ^^

암튼 그렇게 달리다가 공항 근처 다리 건너는데 오늘의 일출을 버스 안에서 찍어봅니다

이번 일정은 에어서울 RS 712편기 09시35분 출발 시즈오카공항에 11시30분 도착하여

버스타고 후지산군으로 가는 길에 후지산이 버스차창 너머로 고개를 내밉니다.날씨 쾌청하여 굿입니다

달리는 버스안에서

후지산군 시가지에 있는 맛집 .. 점심은 생선튀김...

다누키고 코스 입구... 주말이라서 역시 일본인들의 캠핑대열이 대단합니다

고객님이 저의 뒷모습을  보내주었네요~ ^^  저는 반팔과 시찌브바지 아주 좋았습니다

몇일전 구쥬산 갔을때 보니까.. 반팔 입어도 되겠더라구요~ 한달 전과 사뭇 다른 풍광이 같은 길을 가더라도 ~ 굿

역시 ...그린과 햇살은 힐링의 주요소

숲길을 벗어나면 이노시카라 마을로 접어듭니다

진마폭포..후지산의 용천수

지역민들의 특산품 홍보차... 와사비와 가마봇고.. 아마쟈케 시음.. 기다리고 있더군요

아마쟈케는 종이컵 한잔에 100엔...그외 짱아찌등

상술에는 역시 뛰어난 일본인..

시작점에서 저에게 명함 내밀며 종점에서 이벤트 한다고 사전에 안내가 있었습니다.

주차장으로 나와 버스타고 다음은  30분 거리 아사기리고원 전망대 역시 후지산의 전망대죠

아사기리고원에서 야마나카고에 있는 호텔로 이동중... 진달래가 한창입니다

작년에 왔던 야마나카호수를 바라보고 있는 쎤프라쟈호텔.. 오너는 중국인

이 호텔은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습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