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2/14 (3)
- 유토피아 -
거제휴양림에서 07시45분 출발 통영의 카멜리아파크장 들려서 라운딩하고 가기로 했다1시간여 걸려서 도착해보니 9홀이면서 사람도 많은 듯.... 숙희님이 가본적 있는 합천에 좋은구장이있다하여 10시30분 도착한 곳..... 합천의 용주파크골프장 36홀 잔디상태 양호 외부인 입장료 5,000원모두가 만족한 잔디라서 다행 사람들도 그다지 없고 오후 2시까지 72홀 돌았다 한다. 나는 18홀 돌고 휴식 경비행기가 자주 오가는 것을 보니 조정 연습 하는 곳이 가까이 있나보다. 오전은 흐리고 오후가 되니 구름이 벗겨지면서 푸른하늘이 보이니 기분도 좋아진다. 오후2시에 마치고 귀가 길 ...나가는 15분거리에 감자탕 맛집을 예약하고 갔는데...합천호 주변에 있는식당이며 정말 맛이 좋았다. 맛집 선정 ok ..
거제휴양림숙박 영수증을 보여주면 휴양림 바로 위에 위치한 노자산케이블카 이용 3000원 할인이 된다 일반인 18000원에서 15000원으로 그리고 케이블카 종류중 크리스탈은 5000원 추가인대도 타도 된다고 그렇게 나로서는 2번째 탑승해보는 노자산 케이블카... 역시 산위에서 보는 풍광은 멋지다 노자산 정상가는 등로는 한참 가야하므로 우리는 바로 가까운 윤슬전망대에서만 한참을 해상공원바다조망하고 인증샷을 하고 다음 여정인 신선대와 바람의 언덕으로~~~Go~!! ▼신선대 ▼여기는 신선대 (자동차길을 기준으로 오른쪽 신선대 왼쪽은 바람의언덕 가는 길이다) ▶바람의 언덕 입구.. 전에 없었던 포토존이다 ▲ 금실좋은 원영강숙님 부부 늘 건강하..
11일 06시출발 차량2대(참여자--김원영.신강숙.김화자.손기산.박윤미.최숙희.권영미 7명)안성휴게소에서 조우 차량편승등 휴식통영 서호시장 도착 10:30 시장 한바퀴 돌아보고 통영의 큭산품 굴을 샀다. 저녁 만찬에 굴요리로 ^^일단 점심은 서호시장네 시락국집 오래전부터 통영을 가면 들려보는 단골집 가성비 좋고 1인 7000원 맛도 좋다식당 천정에 다녀간 흔적을 남겨보는 재미에 우리들도 ~~~!! 거제도 파크골프장 협회장께서 마련해 준 방문증을 달고 라운딩...마침 거제파크협회 클럽의 월례회가 오후부터 시작하는 바람에 시간이 많이 걸렸다 거제도파크골프장의 모습 --- 현재 거제도파크골프장은 36홀로 기존 스포츠쎈터 밖의 짜투리 땅을 이용하여 협회인들이 기부 봉사로 만들어진 ..